Posted by : リア*アイリス 2014년 9월 26일 금요일



사진을 촬영해 보는건 처음이라 그림자가 저렇게 비추리라고는 미처 생각을 하지 못했어요. 다음에는 제대로 찍어볼 생각이에요!

블랙★록슈터 넨도로이드를 중고로 팔길래 구입했어요. 악성재고 직전까지 갔었던 넨도로이드라 매우 저렴하더라고요. 일반 넨도로이드의 절반 정도 가격에 중고로 구입했어요.

 넘버링 보시면 아시겠지만 106번, 발매된지 오래된 넨도로이드예요. 재판도 여러번 했지만요. 106번 시절의 박스 포장을 뜯는데 매우 힘들었어요. 요즘 넨도로이드 포장 퀄리티가 훨씬 좋다고 세월의 발전도 느꼇어요.




구성품이에요.
- 본체
- 표정 두 개
- 팔 교체 두 개
- 하체 여분
- 망토 교체품
- 카타나
- 캐논
- 손목
- 발 교체품
- ??

정도로 엄청나게 많아요. 이게 2000엔이에요.




설명서예요. 어떤 부품이 있는지조차 설명을 해주지 않는 설명서예요. 약간 컬쳐쇼크 받았어요. 요즘 나오는 넨도로이드들은 설명서가 엄청 자세하거든요. 이건 어떤 부품으로 쓰라는 넘버링도 되어있지 않아서 하나하나 곰곰히 생각해 보아야지 되더라고요.




칼이 들려져있으니 폼이 엄청 안 살더라고요. (笑) 하나 아이러니한 건 기본으로 끼워저있는 팔은 안으로 굽어있어서 일정 각도 아래로는 젖혀지지 않아요. 손목을 빼서 기본 팔로 교체를 해야지 손이 쭉 펴져요.




이 상태로 두려고요. 더 가지고 놀다가는 머리가 먼저 나가버릴 거 같아서 못하겠어요.




그리고!

부록으로 블랙★록슈터 DVD도 넨도로이드 구성품에 들어가 있어요.
이게 전부 합쳐서 2000엔이에요.




CD의 커버는 디자인이 조금 애매하네요. 




 그리고 내용물도 애매하네요.
해상도가 720 * 480 이라니요…….

- Copyright © 2013 リア*アイリス - Ore no Imouto - Powered by Blogger - Designed by Johanes Djogan -